본문 바로가기

정보

강아지 필수용품

강아지 필수용품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강아지 필수용품을 알게 될 겁니다. 강아지 필수용품이 과연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강아지 필수용품

 

강아지 필수용품

 

강아지 필수용품

1. 사료, 간식

반려동물 천만시대가 열린 지금 키우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초보 견주들이 흔히 실수하는 것이 바로 강아지 사료와 간식입니다.

 

사료는 연령대에 따라 다르게 준비를 해야하며 2개월 미만 애기 강아지들은 하루 4회 정도 3~4개월 강아지는 3회 정도, 6개월 이후 강아지들은 하루에 2회를 나눠서 사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강아지가 먹어야 하는 양은 체격과 운동량에 따라 다른데 대부분 사료에 기입되어 있습니다.

 

2. 쿠션 및 담요

제일 중요한 게 바로 강아지 전용 집과 쿠션 그리고 담요입니다.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끼게 해줘야 하기 때문에 집과 쿠션을 준비 해주고 만약 3개월 미만의 아기 강아지라면 담요도 준비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집 안에 자주 가지고 노는 강아지를 넣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3. 배변봉투 및 가슴줄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산책입니다. 강아지 필수용품 빠지면 안 되는 것이 바로 배변봉투와 가슴줄인데 목줄 같은 경우 견주가 줄을 강하게 당기게 되면 목하고 기관지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하네스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소형견 같은 경우 힘이 약하기 때문에 스텝인 하네스가 가장 적당하고 힘이 세고 활발한 강아지는 로만 하네스가 좋습니다.

 

5. 배변판

마지막으로 가장 필수용품 배변판입니다. 강아지를 키울 때 가장 고민하는 것이 바로 배변훈련인데 강아지들은 다공판과 구멍이 뚫린 바닥 위에서 배변활동에 욕구를 느끼기 때문에 배변패드 보다 배변판이 더욱 좋습니다.

 

6. 강아지 시트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가는 경우 차에 장시간 있거나 아기 강아지들은 차에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애완동물 자동차 시트입니다.

 

방수 코팅 재질로 되어있고 급 브레이크, 급 출발에서도 애완견이 뒷좌석에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주고 각종 오염이나 이물질 걱정을 덜어주기 때문에 애완견과 외출 시 걱정을 안 하셔도 됩니다.

 

7. 강아지 산책가방

반려견하고 같이 외출을 할 때 캐리어는 너무 커서 불편하고 안고 있기에 너무 힘들 때 필요한 것이 바로 강아지 전용 산책가방입니다. 사이즈 조절 가능하고 어깨 끈도 편안하게 설계가 되어 있는 것을 고르면 강아지와 견주 둘 다 편안하게 외출 가능합니다.

 

결론

  1. 사료는 연령대에 맞춰 준비 해야합니다.
  2. 어린 친구들에게는 쿠션과 담요를 제공해야 합니다.
  3. 가슴줄은 하네스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4. 배변패드 보다 배변판 쓰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도움이 될만한 관련 글

  1. 강아지 사료 등급표
  2. 강아지 장난감 고르기 팁
  3. 고양이 사료 등급표

 

 

강아지 필수용품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셨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류성 식도염 증상  (0) 2020.10.30
강아지 장난감 고르기 팁  (0) 2020.10.24
강아지 사료 등급표  (0) 2020.10.14
고양이 사료 등급표  (0) 2020.10.09